알리다 서비스 소개

알리다의 서비스를 소개합니다.

  • 부재중/통화후 자동 문자 발송

    콜백 서비스

    콜백 서비스

    아이폰 사용 불가 / 모바일 기기 전용

    고객과의 통화가 종료된 후 또는 부재중 시에 미리 설정해둔 이미(명함/홍보배너 등)부터 문구(링크첨부 가능)를 자동으로 발송해주는 고객 관리직의 필수 서비스입니다.

  • 부재중/통화후 자동 문자 발송

    유선 콜백

    유선 콜백

    KT 유선전화만 진행 가능

    우리 가게의 유선전화에서도 콜백서비스가 가능하다? 최초 1회 연동만 하면 평생 이용이 가능!

  • 고객 그룹별

    단체 문자

    단체문자

    고객별 그룹 지정 가능

    고객을 그룹별로 지정한 후, 그룹마다 각각의 문자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. 해당 기능은 알리다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기본제공 되는 기능입니다.

  • 문자 수신 시 콜백

    문자 콜백

    문자 수신 시 콜백

    문자 수신 시 키워드 별 자동 문자

    문자 수신 시에도 자동문자를 보낼 수 있다면? 통화만이 아닌 문자로도 많은 문의를 받으시는 여러분을 위해 알리다가 기본적으로 제공!

  • 고객 그룹별

    비즈링 서비스

    비즈링 서비스

    AI 성우를 통한 나레이션 통화 연결음

    AI 성우를 통한 나레이션 통화연결음을 지원합니다. 타업체와 차별적인 서비스, 비즈링을 이용하여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의 기억에 우리 업체를 남겨보세요!

  • 비즈니스의 기본

    모바일 명함

    모바일 명함

    무료로 제공되는 고퀄리티 모바일 명함

    고객님들이 터치 한 번으로 전화번호 / 홈페이지 주소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명함입니다. 알리다를 서비스를 사용 중이신 고객분들에게 무료로 제공드리고 있습니다.

    • 링크를 복사 후 콜백문자 또는 카카오톡, 웹상에서 마음껏 활용이 가능
    • 네이버와 구글 검색결과에 모바일 명함 페이지가 등록되어 부가적인 홍보 효과
  • 부재중/통화후 자동 발송

    알림톡 콜백

    알림톡 콜백 서비스

    통화 후 또는 부재중 시 콜백 서비스를 자동 발송

    카카오톡 비즈니스 채널을 통한 알림톡을 활용하여 신뢰도 높은 콜백 서비스를 통화 후/부재중 시 자동으로 발송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