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에게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
알림톡 콜백 발송이 가능하며 단순 문자보다
더욱 신뢰성을 줄 수 있는 콜백 서비스 입니다!
통화 종료 후 부터 부재중 까지 알림톡 콜백이 가능하여 편리한 고객 관리가 가능합니다!
카카오톡을 통한 발송으로 고객에게 높은 신뢰성을 심어 줄 수 있습니다!
카카오톡 내의 알림톡을 활용하여 발송되기 때문에 문의, 결제, 주문 관련 내용을 스팸 걱정없이 발송이 가능합니다!
알리다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만 주시면 함께 셋팅을 드리고 있습니다.
카카오톡 실시간 상담하기아래 세가지 유의사항을 꼭 확인 해 주세요!
01.
알림톡 콜백서비스는
카카오 비즈니스 채널 연동이 필요하며, 비즈니스 채널이 없으면 생성이 필요합니다.
02.
알림톡 콜백서비스는
광고성 메세지 내용은 불가능 하며, 정보성 메세지로만 설정이 가능합니다. 글 내용이 반려될 경우 언제든 수정이 가능합니다.
03.
알림톡 콜백서비스는
명함 등 홍보 이미지는 불가능하며 업체의 로고 이미지로만 첨부가 가능합니다.
자주 묻는 내용을 확인해주세요.
통화 후 발송될 내용과 부재 중에 발송될 내용을 다르게 하고싶어요.
통화 후 / 부재 중 시에 발송될 내용을 템플릿 설정을 통해 각각 설정 할 수 있습니다.
가족이나 지인들에게도 발송이 돼요.
콜백제외 기능을 활용하여 가족 및 지인에게는 콜백이 발송 되지않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.
문자를 보냈던 사람들에게도 계속 콜백문자가 발송돼요.
발송 주기 기능을 통하여 (1일/1주일/15일/1개월) 문자를 보냈던 사람들에게 원하는 기간동안은 발송되지 않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.
콜백문자는 무조건 자동으로 나가나요?
수동콜백 기능을 활용하여 통화 후/부재 중 시 팝업을 통해 발송여부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.
여러명이서 사용을 원합니다. 할인 받고 싶어요.
010-8886-8819으로 언제든지 문의주세요.
아이폰도 사용이 가능한가요?
아이폰은 애플 정책 상 콜백 서비스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