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카오 알림톡 을 활용한 콜백서비스 제공!

만나보세요!
알림톡 콜백 장점

고객에게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
알림톡 콜백 발송이 가능하며 단순 문자보다
더욱 신뢰성을 줄 수 있는 콜백 서비스 입니다!

  • 통화 후/부재중 모두 가능

    통화 종료 후 부터 부재중 까지 알림톡 콜백이 가능하여 편리한 고객 관리가 가능합니다!

  • 신뢰성 향상

    카카오톡을 통한 발송으로 고객에게 높은 신뢰성을 심어 줄 수 있습니다!

  • 스팸 걱정은 X

    카카오톡 내의 알림톡을 활용하여 발송되기 때문에 문의, 결제, 주문 관련 내용을 스팸 걱정없이 발송이 가능합니다!

  • 조작이 서투르셔도 OK

    알리다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만 주시면 함께 셋팅을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하기

알림톡 콜백 신청 전 체크사항

아래 세가지 유의사항을 꼭 확인 해 주세요!

  • 01.

    알림톡 콜백서비스는
    카카오 비즈니스 채널 연동이 필요하며, 비즈니스 채널이 없으면 생성이 필요합니다.

    카카오 채널 개설 방법 비즈니스 채널 신청 방법
  • 02.

    알림톡 콜백서비스는
    광고성 메세지 내용은 불가능 하며, 정보성 메세지로만 설정이 가능합니다. 글 내용이 반려될 경우 언제든 수정이 가능합니다.

  • 03.

    알림톡 콜백서비스는
    명함 등 홍보 이미지는 불가능하며 업체의 로고 이미지로만 첨부가 가능합니다.

이럴 땐 어떻게 하나요?

자주 묻는 내용을 확인해주세요.

통화 후 발송될 내용과 부재 중에 발송될 내용을 다르게 하고싶어요.

통화 후 / 부재 중 시에 발송될 내용을 템플릿 설정을 통해 각각 설정 할 수 있습니다.

가족이나 지인들에게도 발송이 돼요.

콜백제외 기능을 활용하여 가족 및 지인에게는 콜백이 발송 되지않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.

문자를 보냈던 사람들에게도 계속 콜백문자가 발송돼요.

발송 주기 기능을 통하여 (1일/1주일/15일/1개월) 문자를 보냈던 사람들에게 원하는 기간동안은 발송되지 않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.

콜백문자는 무조건 자동으로 나가나요?

수동콜백 기능을 활용하여 통화 후/부재 중 시 팝업을 통해 발송여부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.

여러명이서 사용을 원합니다. 할인 받고 싶어요.

010-8886-8819으로 언제든지 문의주세요.

아이폰도 사용이 가능한가요?

아이폰은 애플 정책 상 콜백 서비스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.